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

공지사항

상세보기(제목,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순)
[입퇴사] 제2학생생활관 2019학년도 1학기 추가 입사신청 안내
등록일 2019-02-21 조회수 3102

제2학생생활관 2019학년도 1학기 추가 입사신청 안내

 

2019-1학기 학기(4개월) 및 반기(6개월) 학생생활관에 입사할 학생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희망자께서는 기한 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신청대상 : 2019학년도 신입생 및 재학생

가. 우선선발 대상자(증빙서류 제출) : 장애학생(지체장애/시각장애/청각장애 각 1~3급인자)

2. 입사자격 제한

가. 전염병질환 감염자 및 생활관 운영규정 생활수칙 미준수자, 생활관 입사조건 미동의자

나. 최근 6개월 내의 결핵검사 결과서 미제출자(입사 시 제출)

※ 신입생은 생활관 합격자 발표 후 검사 요망(6개월 유효기간이므로 검사일부터 6개월안에 해당되어야 함)

다. 메디컬캠퍼스 소속 학생

가. 입사신청기간

◉ 2019. 02. 21(목) ~ 2019. 02. 22(금) 24:00까지

※ 입사신청 시 신입생:학점 입력란에 0점, 재학생:직전 학기 성적 입력 바랍니다.

나. 합격자 발표

◉ 2019. 02. 25(월) 16시

※ 합격여부 조회 홈페이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 합격자 발표는 학사일정 등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합격한 학생은 지역 보건소에서 결핵 검사 후 입사 시 결핵검사결과서(수령 2~3일 

소요, 보건증 대체 가능)

※ 입사제출서류 6번 참고

다. 생활관비 납부기간

◉ 2019. 02. 26(화) 09:00~16:00까지

※ 은행업무시간에만 입금 가능

※ 생활관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본인에게 부여된 가상계좌로 납입(은행:신한은행,

예금주:가천대학교)

※ 농협은행 자체 검열(보이스 피싱 예방 목적)로 인한 송금 불가(창구 이용 가능,

수수료 발생), 타 은행 이용 바랍니다.

※ 기한 내 미 납입 시 입사포기로 간주함

라. 호실배정 발표

◉ 2019. 02. 27(목), 15시

※ 홈페이지 개인별 조회 확인(발표 후 호실 변경 불가능)

바. 정기 입사기간

◉ 2019. 02. 28(목) ~ 2019. 03. 02(토)까지 /

AM 10:00 ~ PM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입사절차불가)

사. 거주기간 안내

◉ 4개월(학기) 거주기간 : 2019. 02. 28(목)~2019. 06. 21(금)까지(방학기간 제외)

◉ 6개월(반기) 거주기간 : 2019. 02. 28(목)~2019. 08. 16(금)까지(방학 중 호실 이

동할 수 있음)

※ 퇴사일은 학사일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3. 입사모집 일정

4. 입사 신청 방법 : 생활관 홈페이지(https://ace.gachon.ac.kr/dormitory/)에서 신청(접속 안될 시 Chrome 접속)

가. 홈페이지 접속 → 회원가입(개인정보동의) → 로그인(신입생 아이디 수험번호) → 입사신청 → 인적사항 입력 →

2생활관 선택, 인실(3인실 신청불가), 기간 선택 → 신청완료

나. 인실 : 1인실(장애인실), 2인실, 4인실

다. 기간 : 학기(4개월,16주) or 반기(6개월,24주) 中 택1(신청기간 마감 후 기간 변경 불가)

5. 입사신청 시 주의사항

가. 2학생생활관만 신청 가능 (주의 : 제1학생생활관 신청 시 자동 탈락!!!)

나. 입사 신청 시 개인정보 확실하게 입력 바랍니다.

다. 입사신청 후 신청기간(학기or반기) 정상 입력되었는지 반드시 재확인 할 것!(입사신청기간 마감 후 신청 내용 절대 변경 불가, 입사신청 미확인으로 인한 전산 입력 과오는 본인 책임)

라. 재외국민학생, 해외거주 학생은 해외거주 주소를 상세 주소란에 입력하고 우편번호 13120으로 입력해야 함

6. 입실 시 제출 서류 : 입사등록카드(홈페이지출력 혹은 현장작성가능), 결핵검진결과서(미지참시 입사불가),

반명함 사진 1매, 재외국민등록부등본(재외국민만 해당), 주민등록등본1부

※ 재외국민등록부등본(부, 모 포함 제출, 19년 1월 기준으로 3개월이내 발행분)

※ 주민등록등본 1부(18년 9월 이전 주소) 제출, 등본상에 보호자(부,모,조부,조모)와 함께 거주 필,

(입사신청 주소와 다를 경우 다음 학기 입사 제한)

7. 선발기준 : 주소지 거리(100%) ※ 동일 지역 동점자일 경우 학교 기준으로 km로 계산

8. 수용현황 및 모집인원(인실별 모집 인원)

구분

수용현황

모집인원

비고

여 학 생

남 학 생

호실수

인원

호실수

인원

호실수

인원

여학생

남학생

1인실

2

2

2

2

4

4

0

0

0

장애인실

2인실

156

312

132

264

288

576

11

0

11

남-20실 수경재(고시관) 전용

4인실

67

268

34

136

101

404

8

2

10

 

225

582

168

402

393

984

19

2

21

 

9. 생활관비

※ 장애인이 1인실 지원할 경우, 우선 선발함

구분

1인실(장애인실)

2인실

4인실

학기

(약4개월/16주)

보증금

100,000

100,000

100,000

관리비

1,834,400

1,266,400

798,400

납부금액

1,934,400

1,366,400

898,400

반기

(약6개월/24주)

보증금

100,000

100,000

100,000

관리비

2,751,600

1,899,600

1,197,600

납부금액

2,851,600

1,999,600

1,297,600

10. 생활관 입사취소 및 중도퇴사 안내

가. 입사취소 : 정기입사 전 타 대학 등록이나 기타 개인사유로 생활관 입사 취소하는 경우

- 정기 입사주 전 : 공제 없음 (입금일부터 ~ 2019. 02. 23(토)까지)

- 입사 주 입사취소 시 1주분 환불기준표 적용하여 환불됨

나. 중도퇴사 : 특별사유, 개인사유, 징계퇴사로 인한 생활관 중도퇴사의 경우

- 정기 입사일로부터 : 환불기준표 적용하여 환불됨 (2019. 03. 03(일) ~ 퇴사일까지)

※ 중도퇴사 사유는 아래와 같은 경우 가능합니다.

① 군입대, 휴학, 자퇴 및 퇴학

② 교환학생, 장기현장연수(1학기 이상 교류에 한해 인정)

③ 취업(인턴 포함), 졸업

④ 거주지 이전(부모님 및 세대원 전체의 거주지 이전에 한함. 통학 및 자취는 허용하지 않음)

⑤ 개인신병(2주 이상의 입원에 한함), 직계가족 병간호(병원진단서-의사소견 첨부)

※ 모든 중간퇴사는 사유에 부합하는 증빙서류 제출 필수!

11. 유의사항

가. 생활관 시설 및 편의시설 안내, 생활수칙, 시설물 이용 등에 관해서는 학생생활관 홈페이지를 참조바라 며, 학생생활관 생활수칙 준수 및 상기 입사조건에 동의한 경우에만 입사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나. 기타 문의사항은 사감실로 방문 또는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031-724-4562)

 

가천대학교 학생생활관

이전,다음글 목록(이전글,다음글 순)
이전글 2018-2학기(6개월, 동계방학) 학생생활관 입사생 정기퇴사 안내
다음글 2019-1학기 1차 생활점검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