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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입퇴사] 제2학생생활관 2019학년도 2학기 입사신청 안내
등록일 2019-06-11 조회수 5606

제2학생생활관 2019학년도 2학기 입사신청 안내

 

2019-2학기 학기(4개월) 및 반기(6개월) 학생생활관에 입사할 학생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희망자께서는 기한 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신청대상 : 본교 재학생

 가. 우선선발 대상자(증빙서류 제출) : 장애학생(지체장애/시각장애/청각장애 각 1~3급인자)

 

2. 입사자격 제한

 가. 전염병질환 감염자 및 생활관 운영규정 생활수칙 미준수자, 생활관 입사조건 미동의자

 나. 최근 6개월 내의 결핵검사 결과서 미제출자(입사 시 제출)

  ※ 생활관 합격자 발표 후 검사 요망(6개월 유효기간이므로 검사일부터 6개월안에 해당되어야 함)

 다. 생활관에서 징계퇴사 및 직전 학기 벌점 합계 10점 이상인 자

 라. 가천대학교 학칙에 의해 정학 이상의 징계 처분을 받거나 자퇴, 휴학중인 자

 마. 기타 생활관장 및 사감이 부적당하다고 인정되는 자

 

3. 입사모집 일정

가. 입사신청기간

◉ 2019. 06. 24(월) ~ 2019. 07. 03(수) 24:00까지

※ 입사신청 시 직전 학기 성적 입력 바랍니다.

나. 합격자 발표

◉ 2019. 07. 16(화) 15시

※ 합격여부 조회 홈페이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 합격자 발표는 학사일정 등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합격한 학생은 지역 보건소에서 결핵 검사 후 입사 시 결핵검사결과서(수령 2~3일 소요, 보건증 대체 가능)

※ 입사제출서류 6번 참고

다. 생활관비 납부기간

◉ 2019. 07. 17(수) 09:00 ~ 2019. 07. 19(금) 16:00까지

※ 은행업무시간에만 입금 가능

※ 생활관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본인에게 부여된 가상계좌로 납입(은행:신한은행,

예금주:가천대학교)

※ 농협은행 자체 검열(보이스 피싱 예방 목적)로 인한 송금 불가(창구 이용 가능,

수수료 발생), 타 은행 이용 바랍니다.

※ 기한 내 미 납입 시 입사포기로 간주함

라. 룸메이트 신청 기간

◉ 2019. 07. 18(목) ~ 2019. 07. 21(일) 24:00까지

※ 룸메이트 신청은 동일 기간, 동일 인실(2인실 또는 4인실)일 경우에만 신청 가능함

라. 호실배정 발표

◉ 2019. 08. 21(수), 16시

※ 홈페이지 개인별 조회 확인(발표 후 호실 변경 불가능)

바. 정기 입사기간

◉ 2019. 08. 29(목) ~ 2019. 08. 31(토)까지 /

AM 10:00 ~ PM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입사절차불가)

사. 거주기간 안내

◉ 4개월(학기) 거주기간 : 2019. 08. 29(목)~2019. 12. 20(금)까지(방학기간 제외)

◉ 6개월(반기) 거주기간 : 2019. 08. 29(목)~2020. 02. 14(금)까지(방학 중 호실 이

동할 수 있음)

※ 퇴사일은 학사일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4. 입사 신청 방법 : 생활관 홈페이지(https://ace.gachon.ac.kr/dormitory/)에서 신청(접속 안될 시 Chrome 접속 or

   검색창 “가천대학교 학생생활관” 검색)

 가. 홈페이지 접속 → 로그인(아이디 수험번호인 경우 학교 아이디 사용) → 입사신청 → 인적사항 입력 → 

     2생활관 선택, 인실(3인실 신청불가), 기간 선택 → 신청완료

 나. 인실 : 1인실(장애인실), 2인실, 4인실

 다. 기간 : 학기(4개월,16주) or 반기(6개월,24주) 中 택1(신청기간 마감 후 기간 변경 불가)

 

5. 입사신청 시 주의사항

 가. 2학생생활관만 신청 가능 (주의 : 제1학생생활관 신청 시 자동 탈락!!!)

 나. 입사 신청 시 개인정보 확실하게 입력 바랍니다.(학번 꼭! 확인하기)

 다. 입사신청 후 신청기간(학기or반기) 정상 입력되었는지 반드시 재확인 할 것!(입사신청기간 마감 후 신청 내용 절대 변경 불가,

     입사신청 미확인으로 인한 전산 입력 과오는 본인 책임)

 라. 재외국민학생, 해외거주 학생은 해외거주 주소를 상세 주소란에 입력하고 우편번호 13120으로 입력해야 함

 

6. 입실 시 제출 서류 : 입사등록카드(홈페이지출력 혹은 현장작성가능), 결핵검진결과서(미지참시 입사불가), 반명함 사진 1매,

   재외국민등록부등본(재외국민만 해당), 주민등록등본1부

  ※ 재외국민등록부등본(부, 모 포함 제출, 19년 7월 기준으로 3개월이내 발행분)

  ※ 주민등록등본 1부(18년 9월 이전 주소) 제출, 등본상에 보호자(부,모,조부,조모)와 함께 거주 필, (입사신청 주소와 다를 경우 다음

    학기 입사 제한)

 

7. 선발기준 : 직전 학기 성적(50%)+주소지 거리(50%)±생활관 생활점수(2018.09.01.~2019.8.31.)

  ※ 동점자일 경우 학교 기준으로 km로 계산

 

8. 수용현황

구분

여 학 생

남 학 생

비고

호실수

인원

호실수

인원

호실수

인원

1인실

2

2

2

2

4

4

장애인실

2인실

156

312

132

264

288

576

남-20실 수경재(고시관) 전용

4인실

67

268

34

136

101

404

 

225

582

168

402

393

984

 

 

9. 생활관비

  ※ 장애인이 1인실 지원할 경우, 우선 선발함

구분

1인실(장애인실)

2인실

4인실

학기

(약4개월)

보증금

100,000

100,000

100,000

관리비

1,834,400

1,266,400

798,400

납부금액

1,934,400

1,366,400

898,400

반기

(약6개월)

보증금

100,000

100,000

100,000

관리비

2,751,600

1,899,600

1,197,600

납부금액

2,851,600

1,999,600

1,297,600

 

10. 생활관 입사취소 및 중도퇴사 안내

 가. 입사취소 : 정기입사 전 개인사유로 생활관 입사 취소하는 경우

  - 정기 입사주 전 : 공제 없음 (입금일부터 ~ 2019. 08. 24(토)까지)

  - 입사 주 입사취소 시 1주분 환불기준표 적용하여 환불됨

 나. 중도퇴사 : 특별사유, 개인사유, 징계퇴사로 인한 생활관 중도퇴사의 경우

  - 정기 입사주부터 환불기준표 적용하여 환불됨 (2019. 08. 25(일) ~ 퇴사일까지)

  ※ 특별 사유는 아래와 같은 경우 가능합니다.

   ① 군입대, 휴학, 자퇴 및 퇴학

   ② 교환학생, 장기현장연수(1학기 이상 교류에 한해 인정)

   ③ 취업(인턴 포함), 졸업

   ④ 거주지 이전(부모님 및 세대원 전체의 거주지 이전에 한함. 통학 및 자취는 허용하지 않음)

   ⑤ 개인신병(2주 이상의 입원에 한함), 직계가족 병간호(병원진단서-의사소견 첨부)

   ※ 모든 중도퇴사는 사유에 부합하는 증빙서류 제출 필수!

 

11. 유의사항

 가. 생활관 시설 및 편의시설 안내, 생활수칙, 시설물 이용 등에 관해서는 학생생활관 홈페이지를 참조바라며, 학생생활관 생활수칙

    준수 및 상기 입사조건에 동의한 경우에만 입사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나. 기타 문의사항은 사감실로 방문 또는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031-724-4562)

 

가천대학교 학생생활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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