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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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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퇴사] 2018학년도 1학기 제2학생생활관 추가 입사신청 안내
등록일 2018-02-13 조회수 3632

2018학년도 1학기 제2학생생활관 추가 입사신청 안내

 

2018-1학기 제2학생생활관 4개월(16주) 및 6개월(24주)간 생활관에 입사할 학생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희망자께서는 기한 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자격 : 2018학년도 신입생 및 본교 학부생 중 재학생(대원학생 제외)

  가. 우선선발 대상자(증빙서류 제출) : 장애학생(지체장애/시각장애/청각장애 각 1~3급인자)

2. 입사자격 제한

  가. 전염병질환 감염자 및 생활관 운영규정, 생활수칙 미준수자, 생활관 입사조건 미동의자

  나. 최근 6개월 내의 결핵검사 결과서 미제출자(입사 시 제출)

  다. 생활관에서 징계퇴사 이력 및 직전 학기 벌점 합계 10점 이상인 자

  라. 가천대학교 학칙에 의해 정학 이상의 징계 처분을 받거나 자퇴, 휴학중인 자

  마. 메디컬캠퍼스 소속 학생

3. 수용현황 및 모집인원(인실별 모집 인원)  *여학생만 신청 가능

구분

수용현황

모집인원

비고

여 학 생

남 학 생

호실수

인원

호실수

인원

호실수

인원

여학생

남학생

1인실

2

2

2

2

4

4

1

0

1

장애인실

2인실

156

312

132

264

288

576

41

0

41

 

4인실

67

268

34

136

101

404

23

0

23

 

225

582

168

402

393

984

65

0

65

 

4. 입사모집 일정

 가. 입사신청기간

◉ 2018. 2. 13(화) 14시 ~ 2018. 2. 19(월)

※ 설 연휴 기간 입사신청 가능. 단, 2.15(목)~2.17(토) 근무없음.

 나. 합격자 발표

◉ 2018. 2. 20(화), 16시

※ 합격여부 조회 홈페이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 합격자 발표는 학사일정 등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합격한 학생은 지역 보건소에서 결핵 검사 후 입사 시 결핵검사결과서(수령 2~3일 소요, 6개월 유효기간이므로 검사일로부터 거주일까지 6개월안에 해당되어야 함)

※ 입사제출서류 7번 참고

 다. 생활관비 납부기간

◉ 2018. 2. 21(수) ~ 2018. 2. 23(금) 16시, 09:00~16:00까지

※ 은행업무시간에만 입금 가능(주말 입금 불가능)

※ 생활관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본인에게 부여된 가상계좌로 납입(은행:신한은행,

예금주:가천대학교)

※ 기한내 미납입시, 입사포기로 간주함

 라. 룸메이트 신청기간

◉ 2018. 2. 21(수) ~ 2018. 2. 24(토)

※ 룸메이트 신청은 동일 기간, 동일 인실(2인실 또는 4인실)일 경우에만 신청 가능함

 마. 호실배정 발표

◉ 2018. 2. 28(수), 15시

※ 홈페이지 개인별 조회 확인(발표 후, 호실변경 불가능)

 바. 정기 입사기간

◉ 2018. 3. 1(목) ~ 2017. 3. 3(토)까지 / AM. 10:00 ~ PM 17:00

 사. 선발기준

◉ 재학생 : 직전학기성적(50%)+주소지거리(50%)±생활관생활점수(2017.03.01.~2017.12.31.)

◉ 신입생 : 주소지 거리(100%) ※ 동일 지역 동점자일 경우 학교 기준으로 km로 계산

 아. 거주기간 안내

◉ 학기(4개월/16주)거주기간 : 2018. 03. 01(목)~2018. 06. 22(금)까지(방학기간 제외)

◉ 반기(6개월/24주)거주기간 : 2018. 03. 01(목)~2018. 08. 17(금)까지(방학 중 호실 이동할 수 있음)

※ 퇴사일은 학사일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5. 입사 신청 방법 : 생활관 홈페이지(http://dormitory.ac.kr/)에서 신청

  가. 로그인(사생가입 후 진행)→입사신청→인적사항 확인(학번 및 변경사항수정)→2생활관 선택, 인실, 기간 선택→신청완료

  나. 인실 : 1인실(장애인실), 2인실, 4인실 – 여학생만 신청 가능

  다. 기간 : 학기(4개월,16주) or 반기(6개월,24주) 中 택1 (신청기간 마감 후 변경 불가)

6. 입사신청 시 주의사항

  가. 제2학생생활관만 신청 가능 (주의 : 제1학생생활관 신청 시 자동 탈락!!!)

  나. 입사 신청 시 개인정보 확실하게 입력 바랍니다

  다. 입사신청 후 신청기간(학기or반기) 정상 입력되었는지 반드시 재확인 할 것!(입사신청기간 마감 후 신청 내용 절대 변경 불

       가, 입사신청 미확인으로 인한 전산 입력 과오는 본인 책임)

  라. 재외국민학생, 해외거주 학생은 해외거주 주소를 상세 주소란에 입력하고 우편번호 13120으로 입력해야 함

7. 입실 시 제출 서류 : 입사등록카드(홈페이지출력 후 사용), 결핵검진결과서(미지참시 입사불가), 반명함 사진 1매, 재외국민등록부등본(재외국민만 해당), 주민등록등본1부

※ 재외국민등록부등본(부, 모 포함 제출, 18년 1월 기준으로 3개월이내 발행분)

※ 주민등록등본 1부(17년 9월 이전 주소) 제출, 등본상에 보호자(부,모,조부,조모)와 함께 거주 필, (입사신청 주소와 다를 경우 다음 학기 입사 제한)

8. 생활관비

※ 장애인이 1인실 지원할 경우, 우선 선발함

구분

1인실(장애인실)

2인실

4인실

학기

(약4개월/16주)

보증금

100,000

100,000

100,000

관리비

1,834,400

1,266,400

798,400

납부금액

1,934,400

1,366,400

898,400

반기

(약6개월/24주)

보증금

100,000

100,000

100,000

관리비

2,751,600

1,899,600

1,197,600

납부금액

2,851,600

1,999,600

1,297,600

9. 생활관 입사취소 및 중도퇴사 안내

  가. 입사취소 : 정기입사 전 기타 개인사유로 생활관 입사 취소하는 경우

      - 환불기준표 적용하여 환불됨

  나. 중도퇴사 : 특별사유, 개인사유, 징계퇴사로 인한 생활관 중도퇴사의 경우

     - 정기 입사일로부터 : 환불기준표 적용하여 환불됨 (2018. 03. 05(월) ~ 퇴사일까지)

     ※ 중도퇴사 사유는 아래와 같은 경우 가능합니다.

     ① 군입대, 휴학, 자퇴 및 퇴학

     ② 교환학생, 장기현장연수(1학기 이상 교류에 한해 인정)

     ③ 취업(인턴 포함), 졸업

     ④ 거주지 이전(부모님 및 세대원 전체의 거주지 이전에 한함. 통학 및 자취는 허용하지 않음)

     ⑤ 개인신병(2주 이상의 입원에 한함), 직계가족 병간호(병원진단서-의사소견 첨부)

   ※ 모든 중간퇴사는 사유에 부합하는 증빙서류 제출 필수!

** 위 사항 이외에는 중도퇴사 시 징계퇴사(추후 생활관 입사 불가)로 진행되오니 반드시 확인바랍니다.

11. 유의사항

  가. 생활관 시설 및 편의시설 안내, 생활수칙, 시설물 이용 등에 관해서는 학생생활관 홈페이지를 참조바라며, 학생생활관 생활

      수칙 준수 및 상기 입사조건에 동의한 경우에만 입사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나. 기타 문의사항은 사감실로 방문 또는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031-724-4561~2)

가천대학교 학생생활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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