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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생가입 및 입사신청

사생가입

  • 01.약관동의
  • 02.정보입력
  • 03.가입완료

이용약관

제 1 장 총칙

제 1 조 목적

이 이용약관(이하 ‘약관’)은 가천대학교 기숙사(이하 '회사')가 운영하는 기숙사솔루션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이하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 이용자와 당사의 권리, 의무, 책임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 1. 회사는 귀하가 본 약관 내용에 동의하는 것을 조건으로 귀하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며, 귀하가 본 약관의 내용에 동의하는 경우, 회사의 서비스 제공 행위 및 귀하의 서비스 사용 행위에는 본 약관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 2. 회사는 본 약관을 개정할 경우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당사 사이트 내에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이용자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아니하는 경우, 이용자는 본인의 회원등록을 취소(회원탈퇴)할 수 있으며, 계속 사용의 경우는 약관 변경에 대한 동의로 간주됩니다. 변경된 약관은 사이트 내 게시함과 동시에 그 효력이 발생됩니다.
제 3조 약관 외 준칙
  • 1. 본 약관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관한 이용규정 및 별도 약관과 함께 적용됩니다.
  • 2.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 윤리위원회 심의규정, 정보통신 윤리강령, 프로그램 보호법 및 기타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합니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 1. 이용자 :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자
  • 2. 가 입 : 회사가 제공하는 신청서 양식에 해당 정보를 기입하고, 본 약관에 동의하여 서비스 이용계약을 완료시키는 행위
  • 3. 회 원 : 회사에 개인 정보를 제공하여 회원 등록을 한 자로서, 본 서비스의 정보를 제공받으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자.
  • 4. 아이디(ID) :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
  • 5. 비밀번호 : 회원의 비밀 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 6. 운영자 :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에서 선정한 사람
  • 7. 탈퇴 : 회원이 이용계약을 종료시키는 행위
  • 8. 휴면회원 : 마지막 로그인이 있은 후 3개월간 로그인 기록이 없는 회원
  • 9. 본 약관에서 정의하지 않은 용어는 개별 서비스에 대한 별도 약관 및 이용규정에서 정의합니다.

제 2 장 서비스 이용계약

제 5 조 이용계약의 성립
  • 1. "위의 약관에 동의하며 가입을 신청합니다" 라는 이용신청시의 물음에 회원이 체크박스를 체크하시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 2. 이용계약은 이용자가 온라인으로 당사 소정의 가입신청 양식에서 요구하는 사항을 기록하여 가입을 완료하는 것으로 성립됩니다.
  • 3.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아래와 같으며, 그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을 이용자에게 공지하고 아래에서 정한 서비스로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 ① 인터넷 기숙사솔루션
    • ② 콘텐츠 서비스
    • ③ 기타 회사가 자체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협력 계약 등을 통해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제 6 조 이용신청
  • 1. 이용신청은 회사 소정의 가입신청 양식에서 요구하는 사항을 기록하여 신청합니다.
  • 2. 온라인 가입신청 양식에 기재하는 모든 회원 정보는 실제 데이터로 간주하며 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사용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 사용의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 7 조 회원정보 사용에 대한 동의
  • 1. 회사는 개인정보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관리하고 있습니다. 회원의 개인정보에 대해서는 개인정보보호정책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2. 회사는 제6조 이용신청에 따라 신청서에 기재를 요구하는 회원의 개인정보는 본 이용계약의 이행과 본 이용계약상의 서비스제공을 위한 목적으로 이용합니다.
  • 3. 회원이 회사 또는 회사와 제휴한 서비스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회원 정보는 회사와 제휴한 업체에 제공될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회원 정보 제공 이전에 제휴 업체, 제공 목적, 제공할 회원 정보의 내용 등을 사전에 공지하여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 4. 회원은 회원정보 수정을 통해 언제든지 개인 정보에 대한 열람 및 수정을 할 수 있습니다.
  • 5. 회원이 가입신청서에 회원정보를 기재하고, 본 약관에 따라 이용신청을 하는 것은 이용신청서에 기재된 회원정보를 회사가 수집, 이용 및 제공하는 것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8 조 이용신청의 승낙
  • 1. 회사는 회원이 제 6조에서 정한 모든 사항을 정확히 기재하여 이용신청을 하였을 때 제2호, 제3호의 경우를 예외로 하여 승낙할 수 있습니다.
  •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 ①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 ② 기타 회사의 사정상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 3.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승낙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 ①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 ② 타인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 ③ 이용 신청시 필요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
    • ④ 사회의 안녕, 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 ⑤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 윤리위원회 심의규정, 정보통신 윤리 강령, 프로그램 보호법 및 기타관련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 ⑥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요건이 미비 되었을 때
제 9 조 계약사항의 변경

회원은 이용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온라인으로 수정을 해야 하고 미 변경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3 장 계약당사자의 의무

제 10조 회사의 의무
  • 1. 회사는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의무가 있습니다.
  • 2.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이용자가 신청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 3. 회사는 회원의 개인 신상 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 배포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다만, 전기통신관련법령 등 관계법령에 의하여 관계 국가기관 등의 요구가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 4.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회사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 (신용정보 포함) 보호를 위한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 5.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1 조 회원의 의무
  • 1.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 ① 다른 회원의 ID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 ② 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회원의 이용이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 ③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 ④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 ⑤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 ⑥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 ⑦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 2. 회원은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주의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3. 회원은 내용별로 회사의 서비스 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지한 이용제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4.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회원이 약관에 위반한 영업활동을 이용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은 이와 같은 영업활동에 대하여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의무를 집니다.
  • 5.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인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 4 장 서비스 이용

제 12 조 개인정보보호

회사는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 등록정보를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용자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이 적용됩니다. 단, 회사의 공식사이트이외의 웹에서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3 조 회원 아이디(ID)와 비밀번호 관리에 대한 회원의 의무
  • 1. 아이디(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에게 부여된 아이디(ID)와 비밀번호의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 2. 자신의 아이디(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제 14 조 정보의 제공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회원은 원치 않을 경우 가입신청 메뉴와 회원정보수정 메뉴에서 정보수신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제 15 조 회원의 게시물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내의 내용물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해당 서비스 게시물에 대하여 일정한 기간을 정하여 사전 공지한 후 삭제할 수 있습니다.

  • ①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 ②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 ③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 ④ 회사는 저작권, 제 3 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 ⑤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을 초과한 경우
  • ⑥ 회원이 자신의 홈페이지와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 ⑦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 16 조 게시물의 저작권
  • 1. 게시물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게시자의 동의 없이는 이를 서비스내에 게재 이외에 영리적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 2.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 17 조 서비스 이용시간
  • 1.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정기 점검 등의 필요로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은 그러하지 않습니다.
  • 2.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가능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제 19 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 1. 귀하는 회사의 서비스에 보관되거나 전송된 메시지 및 기타 통신 메시지 등의 내용이 국가의 비상사태, 정전, 회사의 관리범위 외의 서비스 설비 장애 및 기타 불가항력에 의하여 보관되지 못하였거나 삭제된 경우, 전송되지 못한 경우 및 기타 통신 데이터의 손실이 있을 경우에 회사는 관련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 2. 회사의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의 어려움으로 인하여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지하여야 할 경우에는 서비스 중지 1주일 전의 고지 후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으며, 이 기간동안 귀하가 고지내용을 인지하지 못한데 대하여 당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 4. 회사는 사전 고지 후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수정, 변경 및 중단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귀하 또는 제3자에게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 5. 회사는 이용자가 본 약관의 내용에 위배되는 행동을 한 경우, 임의로 서비스 사용을 제한 및 중지 할 수 있습니다.

제 5 장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제 20 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 1.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온라인 혹은 전화를 통해 회사에 해지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 2.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 ① 타인의 서비스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 ②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 ③ 가입한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 ④ 같은 사용자가 다른 ID로 이중등록을 한 경우
    • ⑤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킨 경우
    • ⑥ 회원이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하는 경우
    • ⑦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 ⑧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 ⑨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 ⑩ 회사,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 ⑪ 정보통신윤리위원회 등 외부기관의 시정요구가 있거나 불법선거운동과 관련하여 선거관리위원회의 유권해석을 받은 경우
    • ⑫ 타인의 개인정보, 이용자ID 및 비밀번호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
    • ⑬ 회사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 ⑭ 회원이 자신의 홈페이지와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 링크하는 경우
    • ⑮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반한 경우
    • ⑯ 장기간 휴면 가입자에 대하여 통지할 경우 그 통지 기간 내에도 서비스이용에 대한 의사표현을 하지 않은 경우
    • ⑰ 기타 서비스 개선을 위한 회사의 정책상 불가피할 경우
    • ⑱ 타 이용자에 대한 개인정보를 그 동의 없이, 수집, 저장, 공개하는 행위
  • 3. 회사는 전항의 규정에 의해 이용제한을 하고자 할 경우에는 제한의 종류 및 기간 등 구체적 기준은 공지, 서비스안내, 세부규칙 등에 별도로 정하는 바에 의한다.
제 21 조 이용제한의 해제 절차
  • 1. 회사는 이용제한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서면, E-mail, 또는 전화 등의 방법을 이용하여 해당 회원 또는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 2. 다만, 회사에서 긴급하게 이용을 중지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전항의 과정없이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3. 제 21조 1항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 이용중지를 통지 받은 회원 또는 그 대리인은 이용중지에 대하여 이의가 있을 경우 이의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 4. 회사는 이용중지 기간 중에 그 이용중지 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에 한하여 이용중지 조치를 즉시 해제합니다.
제 22 조 회원 아이디(ID)의 변경 및 회원탈퇴
  • 1. 회원은 이용 신청시 기재한 회원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직접 수정해야 하며, 회사 관리자에게 수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때 변경하지 않은 정보로 인해 발생되는 문제는 회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 2. 회원은 탈퇴를 희망하는 경우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가 정한 양식에 의하여 회원 탈퇴는 요청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처리합니다.
  • 3. 회사는 회원이 자발적으로 계약해지를 했을 경우 관련법에 의거 계약 해지일로부터 48시간 이내에 모든 고객정보를 삭제합니다.
  • 4. 계약해지 후 동일 아이디로의 재가입은 불가능합니다.

제 6 장 기타

제 23 조 본 서비스의 소유권
  •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그에 필요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마크, 로고, 디자인, 서비스명칭, 정보 및 상표 등과 관련된 지적재산권 및 기타 권리는 회사에게 소유권이 있습니다.
  • 2. 귀하는 회사가 명시적으로 승인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전항의 소정의 각 재산에 대한 전부 또는 일부의 수정, 대여, 대출, 판매, 배포, 제작, 양도, 담보권 설정 행위, 상업적 이용 행위를 할 수 없으며, 제3자로 하여금 이와 같은 행위를 하도록 허락할 수 없습니다.
제 24 조 양도금지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 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 25 조 손해배상

회사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의 고의, 과실에 의한 것이 아닌 한 회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6 조 면책조항
  • 1.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 2.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 3.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 4.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5. 회사는 이용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6.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7.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며 타 회원으로 인해 입게 되는 정신적 피해에 대하여 보상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8.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9.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및 이용자와 제 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 10. 회사에서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해서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7 조 관할법원
  • 1.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과 상관습에 따릅니다.
  • 2.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시행일) 이 약관은 2004년 12월 10일부터 시행합니다.

◆ 전자상거래 약관

제 1 조 총칙

이 약관은 가천대학교 기숙사(이하 회사)가 운영하는 기숙사솔루션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정의
  • 1. ‘이용자’라 함은 본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 2. '회원'이라 함은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회사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 3.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소재지, 회사 대표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 주소 등)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된 사이트 첫 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 2. 회사는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 3. 회사는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된 사이트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 4. 회사는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회사에 송신하여 회사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 5.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거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4 조 서비스이용 계약의 성립
  • 1. 이용계약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된 사이트에서 상품을 구입하고자 할 경우 당사에서 제공하는 결제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약관에 '동의'버튼을 누르면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 2. 결제 승인은 회원이 선택한 결제방법으로 신청한 경우 회사에서 승낙함으로써 성립됩니다.
  • 3. 결제 요청 시 입력한 내용은 모두 사실로 간주하며 만약 허위로 내용을 입력한 회원은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습니다. 또한 본 항을 어긴 회원의 경우 회사 서비스의 사용을 중지하거나 회원자격 박탈시킬 수 있으며, 재가입을 불허할 수도 있습니다.
  • 4.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① 결제 신청서 혹은 서비스 이용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 ② 타인명의 결제 시 타인의 동의 없이 결제하는 경우
    • ③ 다른 사람의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경우
    • ④ 회사에서 규정한 서비스 약관에 금지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 ⑤ 고의적으로 물의를 일으킨 경우 혹은 그런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 ⑥ 기타 회사의 서비스 이용필수 신청요건이 미비할 경우
제 5 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된 사이트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 ①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기타 회사가 정하는 업무
  • 2. 회사는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그 제공일자 이전 7일부터 공지합니다.
  • 3. 회사는 이용자와의 계약 내용을 이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회사가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서비스의 내용을 변경할 경우에는 회사는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단, 회사에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6 조 구매신청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된 사이트 이용자는 이하의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합니다.
  • 1. 인터넷 상에서 구매신청 하는 방법
    • ① 성명, 주소, 전화번호 입력
    • ② 재화 또는 용역의 선택
    • ③ 결제방법의 선택
    • ④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표시(예, 마우스 클릭)
  • 2. 전화로 구매 신청하는 방법 :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상에 명시한 재화, 용역에 한함.
제 7 조 계약의 성립
  • 1. 회사는 제6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승낙합니다.
    • ①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 ②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 2. 회사의 승낙이 제9조 제1항의 수신확인 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제 8 조 지급방법
  • 1. 회원이 상품을 구입할 때 사용할 수 있는 결제 수단에는 신용카드, 온라인 송금, 인터넷 뱅킹 등이 있으며 사용할 수 있는 결제수단은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2. 신용카드는 회원의 동의를 얻어 등록한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3. 온라인 송금은 회원이 직접 회사의 계좌로 돈을 입금하는 방식입니다.
  • 4. 인터넷 뱅킹은 인터넷을 통해 다른 은행 계좌에서 회사의 계좌로 직접 계좌 이체해 결제하는 방식입니다.
제 9 조 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 1. 회사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이용자의 메일 또는 휴대폰 문자 메시지(SMS)를 통해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 2.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 확인 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3. 회사는 이용자의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요청이 있는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합니다.
제 10 조 취소 및 환불
  • 1.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 신청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서비스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회사의 영업일 기준 7일 이내에,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그 사유 발생일로부터 회사의 영업일 기준 7일 이내에 계약해제 및 환급절차를 취합니다.
  • 2. 고객의 변심에 대한 구매취소일 경우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제 11 조 개인정보보호
  • 1.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수집시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 ① 성명
    • ② 생년월일(회원의 경우)
    • ③ 주소
    • ④ 전화번호
    • ⑤ 희망ID(회원의 경우)
    • ⑥ 비밀번호(회원의 경우)
  • 2.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 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할 때에는 반드시 해당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 3. 제공된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사가 집니다. 다만,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4. 회사는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 받는 자, 제공 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등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제16조 제3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 5.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 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 6.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를 막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 7. 회사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제 13 조 회사의 의무
  • 1. 회사는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 2.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 3.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하여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 4. 회사는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 14 조 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 ①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내용의 등록
  • ②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 ③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 ④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 ⑤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⑥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 15 조 분쟁해결
  • 1.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처리하기 위하여 피해 처리 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 2.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 3.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거래기본법 제28조 및 동 시행령 제15조에 의하여 설치된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 16 조 서비스 이용 약관과의 관계
본 약관에서 언급되지 아니한 내용에 대해서는'회원가입약관'에 따르며, 본 약관과 '회원가입약관'의 내용에 차이가 있을 경우에는'회원가입약관'의 내용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부칙]
(시행일) 이 약관은 2012년 04월 03일부터 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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