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정보처리방침
인사말
질문게시판
사이트맵
(13120)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성남대로 1342 TEL. 031) 750-5114
COPYRIGHT 2019. GACHON UNIVERSITY ALL RIGHTS RESERVED
※뉴스레터 발행 외의 용도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2018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확인서 및 이수구분 정정신청 안내] | |
---|---|
등록일 |2018-03-15 09:48:22 조회수| 477 | |
1. 수강신청 확인서 가. 출력기간: 2018. 3.16(금) 09:00~ 3.22(목) 24:00 나. 출력 방법 및 절차【학사행정→학부학사(수업관리)→수강신청내역조회→ 수강신청확인원】 - 학생본인 출력 확인 후 서명하여 해당학과로 제출 * 수강포기기간(03.23.(금)~29(목))에 수강포기한 학생은 재제출 * 수강신청 확인서에 이수구분이 잘못 되어 있는 경우 붙임 ‘이수구분 정정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학과사무실 방문 후 작성) 2. 이수구분 정정신청 (학사처 방문 후 개인신청가능) 가. 교과목별로 이수구분에 오류가 있는 경우 ‘이수구분 정정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 (오류예시) 전필→일선, 계교→일선, 교필→일선, 제2전공이수 승인자 일선→부(복)선 나. 제출기한: 2018. 3.23.(금) 다. 제출처: (G)/학사기획팀(학생서비스센터 내), (M)/교무학사팀
3. 유의사항 가. 수강신청 확인서는 폐강으로 인한 정정, 대치지정 승인, 수강포기 처리 등 수강신청 이후의 최종 확인자료이며, 차후 문제가 있을시 기초가 되는 확인 자료이니 필히 제출할 수 있도록 안내 나. 수강신청 내용은 학기 중 계속 학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
|
이전글 | [2018-1학기 영어능력 졸업인증 대체프로그램 시행안내] | |
다음글 | [:[KOSAC] 2018 대한민국 대학생 광고대회 포스터 및 시행요강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