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공지사항

영어강의 전공학점 취득현황 제출방법
등록일 |2021-01-11 12:01:23 조회수| 2129

-원어강의 전공학점 취득현황 제출 안내-

 

본인의 졸업해당년도에 학사행정에서 졸업상세정보를 출력하여 전공강의 중 영어강의(원어강의)를 표시한 스캔본과 총 이수한 학점을 메일에 기재하여 제출을 하여야 합니다. (첨부파일 참고)

 

* 학사행정 졸업상세정보 출력 → 전공 학점(전선+전필) 중 영어(원어)강의 표시 → 총 이수한 영어(원어)강의 학점 기재(ex30학점/총60학점) → 이메일 제출(gcglobal@gachon.ac.kr)

 

* 제출방법: 학과사무실 방문 제출 또는 이메일 제출(gcglobal@gachon.ac.kr)

 

* 본인 학번의 전공이수학점 중 50% 이상 영어(원어)강의를 수강하여야 함. (현재 학기 포함)

 

* 졸업해당년도에 서류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미수강으로 간주되어 추가학기를 수강해야하므로 반드시 서류를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미제출로 인한 불합격은 졸업유보가 아닌 졸업탈락으로 졸업요건이 충족되지 않은 상태가 되므로 반드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제출기한: 2021. 07. 07(수)까지

 

* 타과소속 글로벌경영학과 부,복수전공 졸업대상자도 원어강의 리스트를 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교과과정표에 있고 학과에서 개설한 과목은 전공이수학점에 포함됩니다.

*  IPP 12학점 및 기타 학점인정 실습 학생의 경우, 해당 학점을 졸업요건 전체 전공학점에서 제외한 나머지 학점의 50%를 원어강의 수강하시면 됩니다.

예시
  1) 일반 학생: 졸업요건 전공 66학점의 50%인 33학점 원어강의 수강
  2) IPP (12학점) 학생: 졸업요건 전공 66학점에서 12학점을 제외한 54학점의 50%인 27학점 원어강의 수강


* 외국인반, 단기현장실습 등 해외에서 이수한 것은 원어강의 이수로 인정됩니다.

원어강의_제출_예시.pdf
이전글 | 17-20학번 교과과정표 수정 변경 안내
다음글 | [졸업사정] 교양필수 영어과목 학점 계산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