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공지사항

2016-2학기 수강신청 안내
등록일 |2016-08-05 09:08:34 조회수| 1345

2016-2학기 수강신청 안내

 

 

2016-2학기 수강신청 일정 및 유의사항을 안내하오니 첨부 내용을 수강신청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1. 수강신청 일정

구 분

일 정

대상학년

(이수 예정 학기)

비 고

본 수 강

2016.8. 8(월) 09:00~24:00

4학년(7학기 이상)

졸업유보자

▶ 학년별 수강정원은 예비수

강 후 남은 잔여석임

2016.8. 9(화) 09:00~24:00

3학년(5~6학기)

2016.8.10(수) 09:00~24:00

2학년(3~4학기)

▶ 8.8(월)~11(목)

교양 및 본인학과 전공,

(승인된 제2전공)만 신청가능

▶ 8.12(금)

학과 상관없이(타과전공) 신청가능

2016.8.11(목) 09:00~24:00

1학년(1~2학기)

2016.8.12(금) 09:00~24:00

전체학년

수강정정

2016.9.1(목) 09:00 ~

9.7(수) 24:00

<전체학생>

 

(전과목 수강신청가능)

▶ 수강정정 방법

홈페이지→수강신청바로가기(스마트아이콘)→로그인→수강정정

수강포기

2016.9.22(목) ~ 9.28(수)

09:00~24:00

<전체학생>

 

홈페이지 → 학사행정 → 학부 학사 → 수업관리 → 수강신청 포기 → ‘포기신청을 하시겠습니 까’ 예(Y)를 클릭 → 결과 확인

▶ 2과목까지 신청 가능

▶ 학기초과자 수강포기 시

등록금 환불불가

▶ 수강포기하고 반드시 결과 확인 필요

수강신청

확 인 원

제 출

2016.9.13(화) ~ 9.21(수)

<전체학생>

홈페이지 → 학사행정 → 학부 학사 → 수업관리 → 수강신청

→ 수강신청 확인원 출력

→ 학과사무실 제출

▶ 수강포기 후 2016-2학기 수 강에 변경이 있을 경우 학과 사무실에 재제출

(수강신청 오류 시 확인용 이니 필히 제출)

 

2. 신청방법

수강신청은 수강신청기간 내에 학교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본인이 직접 수강 신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의 ‘2016-2학기 수강신청안내’ 및 학과별시간표를 참고하여 수강신청)

수강신청기간

2016.8. 8(월) 09:00~24:00

4학년(7학기 이상), 졸업유보자

2016.8. 9(화) 09:00~24:00

3학년(5~6학기)

2016.8.10(수) 09:00~24:00

2학년(3~4학기)

2016.8.11(목) 09:00~24:00

1학년(1~2학기)

2016.8.12(금) 09:00~24:00

전 체 학 년

수강신청 방법

홈페이지→수강신청바로가기(스마트아이콘)→로그인→수강신청

※ 예비수강(장바구니제도)신청 후 정원초과 교과목은

반드시 본 수강신청기간에 수강신청을 하여야 수강신청이 인정됨

동일대체교과목

조회

▶ 학부학사 → 수업관리 →교과/수업(학생) →동일교과목조회

※ (1) 재수강은 반드시 동일 교과목으로 수강해야 인정됨

   (2) 전공 교과목이 폐설된 경우에는 해당학과로 문의 바람

       (교양교과목은 요람 또는 수강안내문 ‘교양 동일과목 일람표’에서 확인)

캠퍼스간

수강신청방법

수강신청시스템 로그인 후 ※ 빠른수강신청에서

반드시 학수번호 입력을 통하여서만 수강 신청

링크바로가기

학과별

시간표 조회방법

홈페이지 → QUICK MENU → 시간표조회

→ 전공 또는 교양 선택 → 소속 단과대학

→ 학과를 선택 후 조회

링크바로가기

 

 

3. 참고사항

  가. 첨부된 【예비수강신청 안내사항】및 홈페이지의 【강의시간표】를 반드시 확인하고 수강신청

  나. 강의시간표는 학교 홈페이지의 시간표조회에서 조회됨

      ☞ 홈페이지 → QUICK MENU → 시간표조회

      ※ 시간표는 현재 미결정된 사항도 있으며, 학과의 사정에 의하여 변동될 수 있습니다.

  다. 모든 교과목들은 정원에 관계없이 예비수강신청 가능함

  라. 예비수강시 정원이 초과된 교과목은 본 수강시 다시 수강 신청하여야 함.

 

☞ 자세한 예비수강신청 안내는 첨부된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문의처 : 학사기획팀(031-750-5049)

 

※ 사이버강의 – 21세기 인재되기(12231001, 12231002), 윤리학개론(12230001, 12230002) 개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자세한 사항과 첨부파일은 아래 링크로 접속하셔서 봐주세요!!

 

http://www.gachon.ac.kr/community/opencampus/03.jsp?mode=view&boardType_seq=358&board_no=5637

 

이전글 | 2학년 회계원리 수강 관련 공지
다음글 | 2016-2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