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09.2018By 관리자
고객 가치와 영업 핵심 역량
좋아요 0 저장수 0
-본과목은저성장시대에기업의핵심역량이되고있는영업분야에관심있는학습자와창업을고려하는학습자에게영업역량(7C)에대한이해를돕고,고객응대의전문직을희망하는학습자에게는고객가치역량을학습하게하기위한G-MOOC사이버강좌이다.
-교수자의25년간의글로벌기업(삼성전자,HP,IBM)의영업현장경험을바탕으로영업역량이론을접목한강의이다.
-영화,전문가인터뷰,사례와스토리텔링을기반으로구성하여교양과목으로서다양한전공의학습자가보다쉽게이해할수있도록하였다.
-교수자의영업역량에관한단행본저서를교재로선정하여좀더재미있게고객과영업에관하여이해할수있도록하였다.
-다음학기영업역량실습학기제를운영할기업의영업임원과의인터뷰,기업과연계된7C모델분석과제,기업현장임원의특강과기업현장임원과의인터뷰모듈을기반으로융합형산학협력교육프로그램을지향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