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검색분류
검색기간 ~
초기화 닫기
LOGIN

전체보기

12.12.2016By 이경주

항공.여행사경영론

좋아요 0     저장수 0

항공여행사 경영론은 관광활동과 여행상품의 개발과 유통과정에 있어 가장 근간이 되는 항공사와 여행사 경영의 이론적 측면과 실무적 특징을 이해하기 위한 과목입니다. 본 강의의 목적은 항공사의 서비스 상품의 특징을 이해하며, 항공사 전략과 비즈니스 모델의 다양성을 이해함과 동시에 수익률관리와 같은 항공사 운영의 전문적인 특성을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여행사 경영에 관한 내용은 하나투어와 모두투어와 같은 도매여행사를 중심으로 사업의 특징과 경영적 특성을 이해 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습니다.

좋아요공유하기 저장하기 삭제수정

댓글 0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