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과 교육과정은 정규과정을 보완하면서 가천핵심역량 향상을 위한 필수적인 과정으로 교육프로그램의 다양화와 아울러 학생 및 교수의 참여가 필수적인 요소이므로, 매년 말 비교과 통합관리시스템에 입력된 학생 및 교원의 비교과 활동 현황 data를 추출하여 성과 측정
구분 | 비율 | 시작기준 | 1차년도(’15.5~’16.2) | |||
---|---|---|---|---|---|---|
목표기준 | 달성 실적 | 목표대비실적(%) | ||||
인성 아카데믹 지수 | 100% | 155.3 | 156.9 | 158.9 | 101.3 | |
하위 지표 |
비교과 활동 학생 참여 비율 | 50% | 166.3 | 168.0 | 178.6 | 106.3 |
교수 동반 참여 비율 | 50% | 144.3 | 145.7 | 139.2 | 95.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