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이 행복한 학교’를 구현하기 위해 운영하고 있는 다양한 상담지도 프로그램의 질 관리와 학생만족도제고를 위한 교육지원프로그램의 성과를 측정
구분 | 비율 | 시작기준 | 1차년도(’15.5~’16.2) | |||
---|---|---|---|---|---|---|
목표기준 | 달성 실적 | 목표대비실적(%) | ||||
학생케어 선도지수 | 100% | 4.00 | 4.04 | 4.3 | 106.7 | |
하위 지표 |
학생지도 비율 | 35% | 4.77 | 4.82 | 5.42 | 113.6 |
상담만족도 | 35% | 3.79 | 3.83 | 3.93 | 103.7 | |
취업지원만족도 | 30% | 3.35 | 3.38 | 3.35 | 1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