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인사말

경영한류를 꿈꾸는 글로벌 경영인재의 산실 가천대학교 글로벌경영학트랙 경영한류를 꿈꾸는 글로벌 경영인재의 산실 가천대학교 글로벌경영학트랙

안녕하세요.
가천대학교 글로벌경영학트랙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들을 환영합니다.

저희 글로벌경영학트랙은 2013년 가천대학교의 특성화 학과로 출범한 이래 탁월한 실력과 글로벌 마인드, 윤리적 세계시민 의식을 갖춘 실천하는 경영인재를 길러 냄으로서 세계를 향한 경영학 교육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경영학 전공 전 분야에 걸쳐 탁월한 연구 및 교육능력을 갖춘 교수님들이 학생 한명 한명을 귀하게 생각하고, 열정과 성의를 다하여 지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변화하는 교육패러다임의 변화라는 전 세계적인 트렌드에 맞추어 학생들이 주체가 되는 수업, 토론과 사고력을 증진하는 수업, 실무에서 활용할 수 있는 수업 등 강의와 교육의 혁신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 밖에도 Honors 장학생 제도, 교환학생 등 글로벌 교류, 실리콘밸리 체험, IPP 현장실습, 동아리와 비교과 활동 등 재학기간 동안 다양한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더욱 알차고 즐겁게 자신의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내용들을 저희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고, 앞으로 경영한류를 세계에 전파하려는 패기있는 젊은이들이 글로벌경영학트랙의 이름으로 모여 자신의 꿈을 펼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앞으로도 저희 글로벌경영학트랙에 많은 관심과 애정 어린 질책을 부탁드립니다.

학과장강승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