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공지사항

2017-2학기 ‘진로세미나’ 수강생 대상 필수과제
등록일 |2017-08-29 10:19:43 조회수| 615

 

**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 다시한번 확인하세요!(첨부파일 확인)

 

2017-2학기 진로세미나’ 수강생 대상 필수과제

(미제출시 FAIL) 안내

 

- 2017-2학기부터 진로세미나’ 교과목을 수강하는 모든 학생들은 아래의 <과제1~과제2>

  모두 필수적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과제 2개 중에 1개라도 미체출 시 진로세미나

  교과목이 FAIL 처리 되므로 과제물을 반드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진로세미나’ 교과목은 교양필수 교과목이므로 FAIL 처리 될 경우학점 미취득으로 인해

  졸업이 불가합니다.

 

과제1

 

      개인별취업진로포트폴리오제출

 

<글로벌캠퍼스메디컬 캠퍼스 공통>

 

■ 취업진로포트폴리오란? : ‘진로세미나’ 교재(가천CDP)의 주차별 워크시트지(1~17) 모음집

 

제출방법 개인별 취업진로포트폴리오(클리어파일 또는 2공 또는 3공 바인더1부를

                아래의 작성내용을 참고 후 작성하여 해당 Class 담당교수님께 제출

제출기한 : 2017년 12월 8(제출마감

주의사항 : ‘취업진로포트폴리오’ 미제출 시 Fail 처리

작성방법

① 작성내용

- PartⅠ(필수사항): ‘진로세미나-가천CDP’ 교재의 워크시트지(1~17) 전체 내용 작성 후 수록

- Part(선택사항): 교재 외 개인별 진로탐색 및 취업준비 관련 활동내용 수록

 

- PartⅡ 세부설명 본인이 희망하는 분야의 취업을 위한 관련 준비사항 등을 수록요망(아래 예시자격증어학인턴

                         현장실습아르바이트동아리공모전대외활동프로젝트 경험작품 및 공연활동(예체능 분야등에 

                         대해 각각 구체적인 내용을 정리하여 수록 가능

 

② Part워크시트지 수록 순서 붙임파일참조

③ PartⅠ 워크시트지(한글, PDF파일) : 붙임파일2~3 다운로드

④ 기타 수업시간 중 학과별 상황에 따라 주차별 해당 워크시트지를 진행하지 않았을 경우이번 취업진로 포트폴리오에 

              대체 워크시트지 및 대체 내용 수록도 가능합니다.(몇 번 워크시트지의 대체인지 표시)

 

관련 첨부파일 :

붙임1. 워크시트지 수록 순서(2017-2)

붙임2. 진로세미나 워크시트지 PDF파일(2017-2)

붙임3. 워크시트지 한글 파일(2017-2)

 

 

 

과제2

 

       교내 상담 받고상담확인서제출

 

- ‘상담확인서 양식’ 다운로드방법 붙임파일다운로드

- 1:1 개인상담 및 그룹 상담 가능

  (아래의 표 중 상담 1회 최대 참여 가능인원’ 참조그룹상담은 1명이 대표로 신청 후예약 일시에 모두 함께 방문하면 됨)

 

<글로벌캠퍼스>

① 과제내용 교내에서 상담 참여 후 상담확인서’ 담당 교수님께 제출

② 제출방법 해당 Class 담당교수님께 제출

③ 제출기한 : 2017년 12월 8(제출마감

④ 상담내용 본인의 진출분야에 따라 아래의 상담 중 택 1

상담 구분

내용

상담1회 최대참여가능인원

교내

담당 부서

연락처

상담장소

진로 및

취업상담

과제1번 취업진로포트폴리오 작성법 상담

5명 이하

취업지원팀

031-750-4787,4788, 5779

5991, 5835

학생서비스센터 내 취업지원팀

또는 가천관B102

(상담예약시 장소 확인 가능)

진로 및 취업준비상담

2명 이하

입사서류 및 면접컨설팅

2명 이하

창업상담

창업상담

3명 이하

창업지원단

031-750-6965

비전타워 B구역

B154 창업지원단

(학생서비스센터 아래층)

대학원

상담

교내 일반대학원

진학 상담

5명 이하

일반대학원

031-750-5024, 5021

대학원 1층 행정실

심리상담

심리상담 및 심리검사

5명 이하

종합상담실

031-750-5965,5966

바이오나노대학 1층 (교수학습개발센터 옆)

(구 진리관)

 

⑤ 신청방법

■ 진로 및 취업상담대학원 상담창업상담 신청방법

취업지원팀 홈페이지(http://work.gachon.ac.kr => 메인화면 상담신청’ 클릭 => 글로벌캠퍼스

  일정 중 희망 하는 상담 예약

 

■ 심리상담신청방법

종합상담실 홈페이지(http://counseling.gachon.ac.kr 온라인 시청

  또는 이메일 신청 iamoku2@gachon.ac.kr

 

⑥ 주의사항

- ‘상담과제’ 미참여 시 Fail 처리

창업상담의 경우실제 창업에 관심 있거나교내 창업지원프로그램에 대해 관심 있는 학생들만 신청 바랍니다.

대학원 상담의 경우실제 교내 일반대학원 진학 관련 관심 있는 학생들만 신청 바랍니다.

심리상담의 경우실제 심리상담 및 심리검사를 받고 싶은 학생들만 신청바랍니다. 

 

 

<메디컬캠퍼스>

① 과제내용 교내에서 상담 참여 후 상담확인서’ 담당 교수님께 제출

② 제출방법 해당 Class 담당교수님께 제출

③ 제출기한 : 2017년 12월 8(제출마감

④ 상담내용 진로 및 취업상담입사서류 및 면접컨설팅

상담 구분

내용

교내

담당 부서

연락처

상담장소

진로 및

취업상담

진로 및 취업준비상담,

입사서류 및 면접컨설팅

취업지원팀

031-750-4787,4788, 5779

5991, 5835

메디컬캠퍼스

가천관 1

잡카페

 

⑤ 상담신청방법

=> 취업지원팀 홈페이지(work.gachon.ac.kr) => 메인화면 상담신청’ 클릭 => ‘메디컬캠퍼스 일정 중 상담 신청

 

⑥ 주의사항

: ‘상담과제’ 미참여 시 Fail 처리

 

관련 첨부파일 :

붙임4. 상담과제용 상담확인서’ 양식

 

■ 과제 관련 문의사항 취업지원팀 031-750-5991, 5835, 4787~4788, 5779

  

 

가천대학교 취업진로처/대학일자리센터 

이전글 | 플라잉타이거(리테일 스토어) 현장실습인턴 모집
다음글 | 플라잉타이거 장기현장실습 학생 공지